최고의 가라오케가 간단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자녀도 할 수 있습니다.

April 21, 2023 0 Comments

화요일 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에서 공유된 클립에서 진행자(44)는 그의 토크쇼의 히트 부분을 위해 K-Pop 슈퍼스타들과 함께 로스앤젤레스를 순항했습니다.

로제, 제니, 리사, 지수로 구성된 여성 그룹은 TLC의 ‘No Scrubs’와 스파이스 걸스의 ‘Wannabe’를 원곡과 함께 불렀다. 다낭 가라오케 Corden은 또한 크럼핑 튜토리얼을 받았습니다.

“운전 잘하세요?” 26세의 Lisa는 Corden이 110,000명의 팬들을 위한 도쿄 공연을 갓 마친 것이라고 말하면서 뒷좌석에서 농담을 했습니다. 이 그룹은 또한 토요일에 Coachella의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관련:BLACKPINK: K-Pop의 가장 큰 걸그룹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그렇게 생각합니다. 그렇게 믿습니다.” Corden은 “Pink Venom”의 애니메이션 표현을 터뜨리면서 대답했습니다. 곡이 진행되는 동안 자신의 입장을 고수하면서 TV 성격은 소녀들에게 하이 파이브를 한 다음 언제 결성되었는지 물었습니다.

이들은 모두 “10년 전”이라고 답하며 노래 레슨, 언어 학습, 팝핑, 크럼프 등 다양한 장르의 춤으로 5~6년 동안 ‘트레이닝 시스템’에 있었다고 설명했다.

Corden은 “그럼 크럼핑을 좀 보여주세요.

진행자는 그녀의 움직임을 따라하며 “지수야, 크럼핑을 좀 해줘. 손을 많이.”라고 말했다. “근데 그만하는거 맞지?” 그는 댄스 스타일의 갑작스러운 정지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들은 동작을 하는 동안 그가 “화난 얼굴”을 통합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Terence Patrick/CBS BLACKPINK 및 James Corden© 제공: People Terence Patrick/CBS BLACKPINK 및 James Corden
몇 가지 인터뷰 질문으로 돌아가서 Corden은 훈련 캠프에서 밴드의 일반적인 하루가 어땠는지 물었습니다.

“우리는 11시나 12시에 시작해서 9시에 일어나 준비를 한 다음 오전 11시에 가서 새벽 2시까지 연습합니다. 우리는 모두 새벽 2시에 집에 돌아옵니다. 심지어 주말에도요.”라고 26세의 Rosé가 말했습니다. 빡빡한 일정에 소녀들은 일요일이면 여기저기 쉬겠다고 덧붙였다.

Corden은 “이것은 여러분 모두를 위한 엄청난 헌신입니다.”라고 인정했습니다.

27세의 제니는 “경쟁이 너무 치열해서 우리가 삶의 일부를 놓치고 있다는 사실을 잊고 있었던 것 같다. 우리가 하는 테스트도 다르고, 촬영해야 하는 동영상도 다르고, 계속 유지되기 때문이다. 매일, 매주 오세요.”

서울 태생의 스타는 14~16세에 이 프로그램을 시작한 소녀들에 대해 “우리는 집이나 그 어떤 것도 돌아보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냥 이대로 살아남자.”

관련:블랙핑크 멤버들의 모든 것: 제니, 리사, 지수, 로제

Corden이 Spotify에서 80억 개의 스트림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한 글로벌 아티스트는 TLC가 등장하면서 존경하는 그룹이라고 말했습니다. “TLC 좀 할래?” 코든이 물었다. “예!” 그들은 모두 “No Scrubs”에 뛰어들면서 소리쳤습니다.

인터뷰의 다른 곳에서 Corden은 소녀들에게 “Spice Girls”스타일 버전을 선택하도록 유도했습니다. 로제는 “오지 핑크”를, 코든은 리사에게 “보스 핑크”, 제니에게 “샤이 핑크”, 꼼꼼하게 손질한 지수에게 “네일스 핑크”를 선택했다.

이야기를 놓치지 마세요. PEOPLE의 무료 일일 뉴스레터에 등록하여 유명인사 뉴스부터 관심을 끄는 흥미진진한 이야기에 이르기까지 PEOPLE이 제공하는 최고의 최신 정보를 받아보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